여성을위한 밤알바 사이트 1위는 이지알바

14/06/2022

술 작업과 술 빼기, 술을 못 마시든, 술을 잘 마시든 손님은 한번 놀고 집에 가지만 우리는 한 방만 볼 것이 아니기 때문에 술 작업은 필수다. 보통 방 한번 볼 때마다 기본으로 양주 1병을 까야 하며, 일 잘하는 이야기를 들으려면 손님 머릿수만큼 양주를 주문하게 하는 것이 좋다. 

밤알바 일을 할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이 손님과 나의 술잔이 비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가끔 술잔을 비었는데 채워두지 않으면 손님이나 담당이 눈치를 줄 때가 있다. 이런 일련의 과정을 소위 술 빼기라고 하는데 술잔을 채우고-손님은 마시고(나는 뱉고)-다시 채우고 하면서 술을 빠르게 줄일 수 있다. 보통의 가게는 술값이 10만원 이상이고, 술을 많이 팔수록 매출이 좋아지기 때문에 술을 잘 빼는 언니를 좋아한다.

다만 지정 아가씨가 아니거나, 술보다는 스킨십이 목적인 셔츠룸, 하코, 레깅스룸 등의 경우 열심히 술을 뺄 필요가 없다. 이렇게 술 작업과 술 빼기를 하면 된다. 대화와 칭찬,대부분의 손님은 술집에 오는 이유가 정해져 있다. 정신적인 욕구와 육체적인 욕구를 풀러 오는 것이다. 대화가 잘 안 맞으면 중간 뺀찌를 맞고 방에서 튕길 수도 있기 때문에 대화와 교감은 중요하다. 대화와 칭찬의 기술을 요약하면 간단하다. 그 시간 만큼은 손님이 사랑하는 애인이라고 생각하고 대하는 것이다.

받아주는 언니가 거의 없고 받아줄 필요도 없다고 보면 된다. 란제리 룸, 하드코어 업소를 제외하고 팬티 겉으로도 터치하면 "오빠 나 부끄러워~ 이런 건 위에 올라가서 하자","오빠 난 테이블 아가씨라 이런 건 안돼~(테이블 아가씨의 경우)" 등으로 애교 있게 거절하면 된다. 가슴은 가끔 속 가슴을 만지는 것 정도는 괜찮지만 젖꼭지를 꼬집거나, 돌리거나, 가슴을 입으로 빨거나 하는 것은 테이블에선 안된다. 그냥 위에 처럼 융통성 있게 거절하면 된다. 만약 너무 심한 진상일 경우, 그냥 방을 포기하고 나오자.

거기만 일 있는 거 아니다. 여기까지는 테이블의 수위에 대한 설명이고, 2차을 올라가서는 보통 삼각 애무와 삽입 정도만 공통이고 나머지는 모든 언니가 다 다르다. 그리고 나의 파트너는 괜찮지만 다른 언니의 파트너가 진상일 경우도 있다. 이 방법은 내 파트너가 진상일 경우에도 써먹을 수 있는 방법이다.

여기 박거나 그런거 못해요. 그런 곳 하는 데는 따로 있어." 하고 적절히 말해주는 것도 필요하다. 내 파트너가 아니라 다른 파트너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분위기를 봐서 존댓말을 하는 게 나을 경우엔 존댓말을 하고, 반말을 해도 상관없으면 반말로 해도 된다. 그런데 보통은 존댓말로 하는 게 낫다. 상대방 파트너에게 존댓말을 하는 것도 예의를 차리는 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 2022 Traveller Tom, 12 Pike St, New York, NY 10002
Powered by Webnode Cookies
Create your website for free! This website was made with Webnode. Create your own for free today! Get started